왕정순 의원, 2023 대한민국 평판대상 수상
- 100여 개 사회단체의 여론 수렴 결과 뛰어난 평판과 의정 활동 공로 인정받아
- 오직 주민을 위한 마음을 바탕으로 더 노력하라는 뜻으로 받아들일 것서울특별시의회 왕정순 의원(관악2, 더불어민주당)이 지난 4월 27일(목) 국회도서관 대강당에서 열린 ‘대한민국 평판대상’ 시상식에서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.
□ 왕 의원은 “대한민국 평판대상은 높은 역량과 도덕성, 민주주의 원칙을 바탕으로 국민의 뜻을 대표하여 국가 발전에 기여한 사람들에게 주는 것으로 알고 있다”며, “이처럼 의미 깊은 상을 받게 되어 기쁘다”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.
□ 한편 대한민국 평판대상은 지난 2012년 ‘의정대상’이라는 이름으로 시작하여 13년째 이어져 오고 있는 시상식으로, 매년 100여 개의 다양한 사회단체가 참여하여 매년 대한민국 발전을 위해 책임을 다하고 있는 국회의원, 지방자치단체장, 광역․기초 의원 및 국가 기관, 사회단체 문화예술인들을 선정, 그 노고를 치하해 온 것으로 알려져 있다.
□ 왕 의원은 “앞으로도 서울시의원으로서 맡은 역할에 최선을 다하고 유기홍 의원과 함께 관악구 지역 주민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서도 더욱 노력할 것”이라며, “그 과정에서 많은 분들의 조언도 귀담아듣고 가슴에 새겨 나가겠다”고 다짐했다.
|